일본경마뉴스

[일본경마]예상뉴스 5/16 소노다11경주 제57회 인사다 상 중상

VJ창고지기 0 37 0 0

일본경마 소노다11경주 제57회 인사다 상 중상

소노다11경주 일본경마
 

1# 소노다11경주 예상마번 추천

4ㅡ8  4ㅡ10   4ㅡ7   4ㅡ9   4ㅡ6

8ㅡ4          

 

2# 소노다11경주 분석평

목요일의 핵심은 구란다무 재팬 3세 시즌 제7차전의 인사다 상. 중상을 연승하는 현재 선두를 달리는 골든 링이 직전에 회피를 표명하는 조금 부족함을 느끼지만 다른 진영에서 보면 여기에서 포인트를 가산해서 대반전을 노리고 있다. 본명은 4번 리리코. 데뷔에서 마권 권내를 제외한 것은 1번만. 여기 3경주는 고배를 마시다 결과가 되어 버리고 있지만 바바와 전개를 생각하면 내용은 나쁘지 않고 이번에는 지역전에서 반격. 상대 후보는 연승으로 기세를 타 8번 아우니ー루레ー우과 전주로 난관 중상에서 4착에 들은 10번 그레이스 레지나의 2마리.외에는 전주 JRA말 상대로 강한 내용으로 이겼다 7번 처빌이나 원정 경마에서 힘을 얻은 9번 채경완 리프 올 선교에서 원정 하고 6번 와아스토레아우잉그 등이 무서운 존재....



4번 리리코는 소노다 프린세스 컵을 따내며 2세 조만간 효고의 정상권을 달렸다.데뷔로부터 꾸준한 성적을 남기고 마권 권내를 제외한 것은 7벌이었다 효고 어린 말상만.여기 3경주는 나고야에 원정을 다녀오고 스프링 컵 3벌, 새싹상 2벌, 동해 퀸컵 2벌.특히 여기 2경주는 현재 구란다무 재팬 3세 시즌에서 톱의 골드 반지에 연속으로 깨지고 있다.그러나 어린 상은 3착 마에 4마신 차로 동해 퀸컵에서는 크게 하던 것, 선행 유리 속 중단에서 후방 위치에서 들고 온 내용은 나쁘지 않다.이 중간의 조정은 지극히 순조롭게 최종 추반은 아울러 말에서 행해져 호반응의 움직임을 보이고 있었다.현재 최고의 골드 링에서 8%포인트 차의 4위를 차지하고 있으므로, 여기서 이기고 역전과 가고 싶다.


8번 아우니ー루레ー우은 중상 승리는 없지만 효고 어린 말상과 러브 미 장군 기념으로 2벌에 들어가는 등 능력은 확실.휴가 후부터 연승 행진을 계속하고 있고 기세는 멘바토프일 것이다.특히 전주는 거리 면을 걱정했지만 언제나 그렇듯 선수를 획득하면 끝까지 후속을 몰아치는 일 없이 5마신 차이의 압승.그날 날씨에 신경 쓸 정도지만 지금은 선행마가 유리한 마장 상태이고, 도망치는 말은 이 말만으로 전개면에서도 유리하다.승나리와 단기의 도피를 이뤄낸다면 첫 중상 제패가 보일 것이다.또, 안장 위의 시모하라 기수는 의외로 이 레이스 미승리이므로 자신 처음의 "노기리상"제패할 수 있을지도 관심.


10번 그레이스 레지나는 이번에 오이에서 온 원정마.전주의 도쿄 프린세스 상은 호위의 5번째 추격에서 직선으로 밖에 꺼내면 서서히 늘어나고 4벌.상위마와는 조금 차이가 났지만 내용적으로는 좋았다.그 해의 난관동 암컷 클래식에서 상위에 온 말의 "노기리 상"참전은 아마 처음.두 다리가 너무 빨리 말이 아니라 시작부터 바로 코너 있는 1700m경기에서 밖을 다진 틀에 들어 버린 것은 걱정이지만, 호 정도로 진행하면 충분히 승부가 되어도 모른다.


7번 차빌은 현재의 클래스적으로는 상위마보다 조금 떨어지는 느낌이지만, 전주의 JRA교류전을 쾌승해 물결을 타고 있다.1700m전은 12벌, 4벌, 5벌과 량적이 없는 걱정 재료가 있지만 여기 2경주의 연승 내용과 성장도에서 무난히 돌파할 법도 없다.반대로 여기서 결과가 나오지 않으면 단거리 노선으로 이동하는 시금석의 일전이기도 할 것이다.


9번 최 리프 올은 나고야에서 새싹상, 사가에서 르 프랭탕상으로 원정이 이어졌으나 2경주와도 좋은 말각로 몰아넣고 각각 4벌, 3벌과 내용, 결과와도 좋았다.그 경험으로 힘을 준 느낌으로 마감의 움직임 등은 꽤 잘 찍혔다.선행 유리한 마장이 걸림돌이지만 전개가 이뤄지면 한 발을 내미는 존재.


6번 아스트 레어 윙은 선교에서 원정마.전주의 도쿄 프린세스 상은 7벌이었지만 길은 떨어진 최후방에서 오르는 최고 속도로 몰아넣은 다리는 좋았다.각질적으로 우회 코스의 적정이나 전개 등 과제는 많지만 결정적 승부수가 되면 부상한다.소노다의 중상은 여러 번 승리를 하고 있는 오카베 세이키수의 수완에도 기대.

0 Comments

기간 : 2일(48시간)

인원 : 50명

차감포인트: 400P

기간 : 2일(48시간)

인원 : 10명

차감포인트: 1000P

비밀번호 :

400P을 차감하고 단톡방개설 하시겠습니까?